티스토리 툴바


처녀막 파열

분류없음 2008/11/20 14:39

처녀막에 대한 질문..(이상한 질문 아님..)
간혹 처녀막혈흔이없는사람도있는데..사람에따라체질이다르듯 그것도 다르담니다 처녀막이란 중요한게아니고..몸가짐 마음가짐 이중요하죠 저에경험으로봐선 생리할땐 처녀막이파열되진않읍니다..왜냐면 ...
산부인과에 가면 처녀막이 유무를 알려주나요? /내공/
안녕하세요. 처녀막이 있는지 여부는 알려드릴 수 있지만, 처녀인지 여부는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처녀의 경웨도 처녀막이 일부 파열되거나 아예 없는 경우도 있으므로 처녀막의 유무나 모양으로 처녀다...
처녀막이....터지믄 아프다고 하던데...
... 안아프면 처녀막이 안터진거가요??? 저도 병원 별로 비추천입니다만 ... 처녀막 터질때 열라 아푸다구 합니다. 유전이래요.유전... 히익! 깨끗이 씻으시구여. 세균 감염이 되면 암만 처녀막이 버틴다해도 ...
남자들은 처녀막이 성관계로만 터진다고 알고있다는데...
남자들은요 , 대부분 여성들의 처녀막은 성관계로만... 운동이나, 템포의 사용으로 인해 처녀막이 터진 여성들은 그러한것을 알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남성들도 처녀막이 없거나, 처녀이더라도 출혈이...
처녀막ㅠㅠ
처녀막에 손상이가 찢어지거든요. 아픔에 대해서는 그쪽 지식이 없어 답변을 못해드리겟네요^^죄솝합니다 많은 도움되었길.. 처녀막... 아주 극소량을 흘리셨다면.. 처녀막의 막이 아주 조금손상됬다고 보면...
처녀막..에 관해서 질문입니다...
관계때는 아프지 않나요? 처음은 처음이라 아프다하지만 ...처녀막과 아픈것 관계있나요??? 처음 관계시 혈흔이 비쳤다구 모두 처녀막이 파열된것은 아닙니다 처녀막은 꼭 성관계가 아니더라도 자전거를...
처녀막이 터진 것 같은데..
처녀막 터진거 아닌가요.ㅠㅠ? 남자들 숯처녀인지 아닌지 좀 예민하다고 하던데 ㅠㅠㅠ 가능성... 있나요?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녀막...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으로 보아서는 처녀막 파열보다는 단순...
처녀막이 찢어진건가요.
그리고 처녀막은 막이 아니에요 ^^;; 막처럼 막는느낌이여서 막이란 이름이 붙은거구요~ 그냥 살이랍니다 ^^;; 처녀막이 있으면 생리는 어떻게해요~ ^^;;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쪽지주세요 ^^ 처녀...
잘못하다가 맞았는데 처녀막 파열?
처녀막 파열되서 피엄청 나왔죠 ^^ 생리 확실하니! 걱정마시구요! 처녀막파열! 절때 아니에요~~ 걱정마시길! 좋은하루되시구요~그럼 저는 물러갑니다~ 아닐확률 99%... 제가 아는상식으론 외부충격으로 처녀막...
자위를 해서 처녀막이 벌어졌는데, 이게 다시 붙어질순 없나요?
못한건가요? 정말 처녀막 다시 원상태로 안돌아오나요? 답변좀// 자위하는게 나쁜일은 아닙니다. 처녀막이 사라졌다고 순결하지 않은것도 ... 취미나 공부에 재미를 붙이시기 바랍니다. 처녀막재생은 요즘은 거의 의미가 없는 것...
처녀막은 꼭 첫경험때만 터지는 건가여?
많습니다. 그래서 정상적으로 처녀막이 터지는 경우는 3분의 1 정도 뿐이라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수년전 조사니깐 지금은 더 낮겠죠..^^ 어떤 경우는 분명 처녀막이 있는데도 남성의 성기에 처녀막 파열이 안되는...
처녀막이 찢어졌나봐요....(걱정이라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피가 나오는데 1 처녀막이 찢어진건가요? 2 처녀막이 찢어지면 어떻해해야 하죠? 3... 방지같은거 말고 처녀막상태) 6 남자가 거기를 빨면 어떻해되죠? 좋은답변 부탁드려요 진짜 걱정입니다. 처녀라고 꼭처녀막이...
처녀막
임신인가요?? 자전거 타거나 이렇게 넘어져서 처녀막이 터지면 임신하지 않는거죠?? ㅇ_ㅇ 처녀막이 터진다고해서 임신하지않습니다 자전거타거나 운동을 심하게하다보면 자연적으로 처녀막이 터지는경우도있습니다 성관계를하고...
처녀막 ㅠ
질에 상처가 난건지 모르겠어요 대게 처녀막이 찢어지면 피가... 괜찮은데 .... 성경험 한번도 없구요 ㅠㅠ 처녀막 찢어진건가요 ? 제 생각엔 처녀막 찢어진거 치고는 피가 조금 많은것 같아요 양이 ; ㅠㅠ ...
처녀막
처녀막이 터지면 건강이라든지 문제가 있나요? 처녀막이 터지면 어떻게 되는지 말해주세요,,^^ 자세히,, 아뇨...처녀막 터져도 신상에 아무 이상 없어요.. 처녀막이라는게 질 내부에 약하고 투명한 막인데요... ...
처녀막 파열인지 아닌지 알고 싶어요..
피가 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처녀막이 파열된 것인가요?? 처녀막이 파멸된건 아니구요 아마 남자분에 손가락(손톱)의해 상처가 난것 갔습니다. 처녀막은 관계를 꼭 가져야 없어지는건 아니구여 일정한 나이가 되면 ...
처녀막은 한번에 찢어지나요??
그러면 한번의 성적접촉으로 찢어지지 않는걸까요?? 참,처녀막의 탄력성은 얼마만큼을 견뎌낼 수 있는가요?? 또한 처녀막이 외부로부터 얼마만큼 안에 있는걸까요?? 처녀막의 탄력성은 사람마다 틀립니다. 어떤...
★여자 처녀막★2008
심부름 가느라.. 못들었거든요.. 또 물어보기 가 그렇고.. 근데요 처녀막이 찢어지면 어떻게 되는거에요? 그리고 처녀막이 모에요? 처녀막은 상징성입니다. 순결을 상징하죠 여성의 음부에는 처녀막이라는...
처녀막..
못갖나요? 만약 여자의 밑을 약하게 쳐도 처녀막이 찢어지고 그러나요? 하하;; 제가 좀 많이 어립니다-.-;;;;;; 처녀막이 없다면 어떻게 되냐구요.. 아무 이상 없습니다. 처녀막때문에 아이를 못갖을 일도 없구요. 처녁막은 ...
처녀막이 없는건가요?
없었던 것일겁니다. 처녀막은 사람마다 자연적으로 크기가 다르다고 하네요. ... 너무 슬퍼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처녀막은 선천적으로 없는 경우가 있고.... 예전에 거기에 충격을 가해서 처녀막이 터졌을 수 도있습니다. ...
질입구에 처녀막이 있는데 생리는 어떻게 나오나요?
개념이라는데 맞나요? 그리고 아픈가요? 그리고 처녀막이 질입구를 막고 있는 걸로 아는데 생리는 어떻게 나오나요? 처녀막이란 질 입구에 있는 얇은 막으로 완전히 막혀있는것은 아닙니다. 처녀막의 모양도 타원형, 그물모양.....
처녀막에대해서...
처음에 한것보다 더많이 아프고 피도 많이 났거든요... 이것도 처녀막인가요??처녀막이 두번터질수도 있나요??? 처녀막이 한번만에 된다고 하지는 않턴데요 한 5~6번정도던가는 피 계속 난다고 하더군요 ...
처녀막이 터진건가요? 아니면 어떻게 된건가요?..
. 액만나온것 같았어요.그럼 이전에 처녀막이터진건가요? 아니면 관계를맺을때 터지는건가요? 그것은 처녀막이 터진것이 아닙니다 손으로만 해서 그냥 분비물이 나온것입니다 처녀막이면 조금 피같은것이 나옵니다 손가락에 ...
처녀막질문이요~
제가 듣기로는 처녀막이 찢어지면 몇일동안 피난다고 하던데.. 하루만 나왔다고 해서.. 그렇다면.. 제 여자친구는 처녀막이 찢어져서 피가난것일까요? 아니면 생리때 다나오지 못한 피가 나오는걸까요? 아마 처녀막이...
처녀막이 터지기 전과 후의 비교
생각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처녀막 터지면 사람따라 매우 다릅니다. ... 오히려 처녀막보다는 아직 질내에 충분한 이액이 분비되지 ...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처녀막 파열시에 오는 고통은 피할...
보*에서 피나면 처녀막 찢어진거??
의사를 찾아가시길 권유합니다 ^^ 1.처녀막은 쉽게 손상이 되는 건데 동생의 보*에서 피가 낫다면 보*구멍의 입구에 있는 처녀막이 찢어져서 피가 난 것이 틀림없습니다. 2.처녀막은 남성의 자*가 아직 보*구멍속에 들어간...
처녀막
없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처녀막은 언제 생기는 건가요? 어디선가 6살도 처녀막이 있다는데요. 또 어디선가는 아기만들수 있을 때 생긴다고 그러고(초경부터?) 처녀막이라는게.. 성관계로 터질 수도 있고.....
처녀막파열(진짜급함)
생리는 몇 일동안 하고요. 처녀막은 많이 나오지 않고 걸어다닐 때도 쓰라려요. 생리는 생리대를 꼭 차야하지만 처녀막은 팬티만 젖는 정도에요. 생리는 아랫배나 허리가 아프고 처녀막은 그 자리가 쓰라려서 걸음 걷는...
다리찢기를 하다가 처녀막이 터졌어요!!
터지면 순결을 잃는 건가요? 질문 2 " 처녀막이 터지면 아픈가요? ... 드립니다!! 질문 1 " 처녀막이 터지면 순결을 잃는 건가요? 아뇨, 그렇지 않습니다 운동하다가 대부분 그런경우 있습니다 처녀막...
처녀막이요..
나던데요.. 생리는 날짜가 지나갔구요.. 처녀막이 이렇게 쫌... 피가 난다는 것은 처녀막이 터진 게 아니라 안에 상처가 났다든지 하는 충격에 의해 출혈된 것입니다. 비록 처녀막이 지금 터졌다 해도 ...
처녀막재생수술
처녀막을 다시 만들어 주는거에요 한번 터진것을 그옆에 있는 것으로 해서 처녀막처럼 다시 만드는거라구 저는 알구있는데 자세히는 ......... 그 수술을 받게 되면 찢어진(?) 처녀막을 이어주죠 그 수술을 받는다고 해도 ...
처녀막과 월경의 관계는 ?
처녀막인가요 ? 생리인가요 ? 상처인가요 ? 처녀막은 꼭 첫경험을... 처녀막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생기는 겁니다. 뭐.. 막말하자면 처녀냐 아니냐를 보는거죠.. 하지만 사람들의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처녀막도 ...
처녀막 파열된건가요?
앞에 조금밖에 안 넣었데요 화장실 갔다오니 휴지에 피가 조금 묻어나오네요 처녀막 파열된건가요? 네 파열된겁니다 님같은경우에는 처녀막이 앏으셔서 별로아프지않으신거같은대요.. 우선...
처녀막이요...
그래서 님은 처녀막이 터지거나 그런건아니고.. 생리불규칙으로 인한거같기도하네요 ~~ 엉덩방아로 처녀막이 찢어질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다리를 쫙 벌린 상태로 넘어지면 조금 가능성이 있겠네요.. 자위를 하면 처녀막...
처녀막이 자연적으로 없을 확률은 얼마나 되나요?
.. 아니면 경험담도 좋구요. 많은 여성들이 처녀막이 어렸을때 찢어지게 되는데요 처녀막이 없을 경우는 꾀 높다고 볼 수있죠. 처녀막 자체가 약한 사람은 아기 태어날때 의사가 아기 꺼꾸로 잡고 엉덩이 ...
처녀막
빨리 확인해보고 싶어여 ㅠㅠ 처녀막 맞아요 그거 근데 처녀막 터져도 님은 심하게 안터진거 같으신데 성관계할때 처녀막 터지면 다시 안 생기지만 살짝 피난거는 다시 나아요 (우리가 무릎 까지면 낫는거 ...
처녀막터졌을때..
하네요.. 경마선수 같은 경우는 성관계를하지 않아도 처녀막이 터질수 잇거든요,.,. 경마선수와 같이 성관계를 하지 않아도 처녀막은 터질수 있어요.. 하지만 성관계로 처녀막이 터질때는 굉장히 아픕니당... 저같은 경우는...
처녀막이 찢어졌어요..
근데 막 보니까 처녀막이 찢어져서 피가나는거예요! 아직도 아파요!... ? 그리고 처녀막이 찢어졌으면 임신하는건가요? ... 괜찮아 지고 피도 조금있음 멈출겁니다. 그리고 처녀막이 찢어져서 임신이 되는 것이 아니라 ...
처녀막에대해서;;
자위 후 출혈이 있으시다면 처녀막이 찢어진 것 일 수도 있겠네요 요즘엔 산부인과를 가면 처녀막을 다시 이어준다는 수술이 있다던데 한번 가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처녀막이 찢어진다고 해도 임신을 할 수 ...
여자친구 처녀막..도와주세요
제가 하고싶은말은~관계가질때 처녀막안아프게 모르게 터뜨리는 방법(... 생리의 아픔이 다 끝이난 직후에) 처녀막은.. 아주 작은... 어루만져주고, 사랑스럽게 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처녀막이 찢어져서 아프다긴보단 ...
처녀막에 대해서 궁금한점이요
1)처녀막 뚫으면 얼마나 아픈가여?? 2)피가 나오나여?? 내공 65드립니다!!!! (내공냠냠.광고 등 은 신고합니다) 처녀막을 뚫은것이 아픈게 아니라 . 질에 압박이 처음에 가해질 때 아픈것이겠지요 ^^ 처녀막...
처녀막에 한번에 안터질수도 있나요?
처음 관계때 처녀막이 없어졌는지. 피가 안나오더라구요.. 근데 오늘 관계를 갖았는데.. 피가 나오는데; 처녀막이 이제서야 터진건가요? 처음관계떄 터지는게 아닌가요? ㅠ_ㅠ...아니면 지금에서야 터진건지; 처녀막이란...
처녀막과 임신여부에대해서
그리고 술은 적당히좀 드시길 바랍니다;;;; 우선 처녀막은 살짝 찢어져도 재생 불가능이네요~ 처녀막재생수술을 하지 않는 이상..불가능 처녀막이 얇아서 성관계 안해도 터지는분이 있습니다. 그냥...
성관계하고처녀막이터져야임신이가능한건가요?
그때성관계를했거든요ㅠㅠ!? 처음인데처녀막이안터졌어요 그냥........ ... 보통 처음하면 처녀막이 터지는데 질문자말씀으로 의하면 짧은 삽입시간의 덕분으로 터지진 않은듯 싶어요. 그리고 임신여부는 처녀막이...
처녀막이 터지면...피가 언제까지 나는지...;;
.;; 피가 좀 많이 났는데... 처녀막이 터진거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 이상한건지... 원래 그런건지 ... ㅜㅜ 처녀막이 얇은 경우에는 출혈이 경미하거나 없을 수도 있고요. 처녀막이 두터운 경우에는 출혈이 많을...
처녀막이 말이에요 ㅠ
모르겠지만..손가락을 다 넣으셨다면.. 처녀막은 손상되었을 듯 싶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처녀막 재생 수술도 있답니다^ㅡ^; 자위를... 그정도 자위로 처녀막이 쉽게 손상대지 않아요 aa 걱정하지마세요 ^ ...
처녀막에 ㄷㅐ해서,,,
그럼 그남자한테 처녀막파열된건가요 ㅇㅏ니면 저한테 파열된건가요? ... 처녀막이란 것이 워낙 약한 것이라 자전거 타기, 울타리 넘기 등 약간의 충격으로도 파괴되죠. 게다가 처녀막에 난...
처녀막이 터진 걸까요?
팬티에 묻었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구요 그게 혹시 처녀막이 터진걸까요?ㅜㅜ 처녀막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 된 뒤부터 자주 이걱정을 해왔었거든요... 여자의 처녀막이란 것은 연약한 살이기 때문에 작은 충격으로 파열...
처녀막이터지지않고쿠퍼액으로임신가능한가요?
제 여친과 관계를 시도했는데요..... 처녀막은 터지지도 않았구요 ... 산성을 중화시키기 위해 나오는 것임) 처녀막이 터졌네 안 터졌네도 당연히 님 눈으로 확인하기 힘들구요. 처녀막이 막힌게 보일...
생리를하면 처녀막이 찢어지나요?
자꾸 머리속에서 생각이나서 .... 생리를하면 처녀막이 찢어지나요 ? 성관계를 가지면 처녀막이 찢어진다던데 찢어 지면 아파요 ? 생리한다고 처녀막이 파손되지는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구요) ...
처녀막...
혈흔 수술과 처녀막 복원 수술은 제가 들은 바로는 한번에 같이 ... 우선 4~6번의 관계로는 완벽하게 처녀막이 손상되지 않구요 20번이상 정도해야 완전이 없어집니다. 처녀막 복원 수술은 관계횟수와 상관없이...
여자 처녀막에 대해서
잘 터진대요. 처녀막이 터졌다고 해도 순결을 잃었다 뭐 그렇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게, 처음 관계할 때 처녀막이 없는 처녀분들도 굉장히 아프다고 -_- 들었거든요 처녀막이 있는 처녀들은 처음 관계할 때 피가 나오고, ...
남자친구와 관계후 처녀막.
가끔 아랫배가 살살 아프기도하고요. 그리고 처녀막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것인가요? 질 안쪽에 위치하고 ... 양 나왔구요 남친한테 말했더니 그게 처녀막이 한번에 다 안터져서 나눠져서 터져서 계속 피가 난거라고.....
처녀막이요
피가낫엇어요 ㅠㅠ 그것도 처녀막이터져서 그런거같은데요 ... 두번째 성교시 피가 났던것은 전에 남았던 처녀막이 터지면서 나온 것 같고요.. ... 했을때도 피가 난 이유는요. 처녀막은 한번 했다고 다 터지는게 아닙니다. ...
처녀막이 완젼히 찢어지지 않으면
첫경험으로 인해 처녀막을 잃는 것은 아닙니다. 심한 운동이나 자위 등으로 파열되기도 하지만, 성관계를 가져도 파열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처녀막을 잃는다고 해서 반드시 피가 나는 것도 아니구요. 처녀막은...
자궁암검사하면 처녀막손상이 되는지
했는데 믿어도 될지도 의문이고 만약 처녀막 손상이 있다면 어떤 증상으로 나타나는지도 궁금합니다 자궁암 검사를 받는다고 처녀막이 다 손상되진 않습니다. 검사후 처녀막이 파열되어 심한 출혈이나, 검사중 심한 통증이 ...
처녀막이 터지지않아도 임신이 가능한가요??
처녀막에는 조그만 구멍이 있는데 그쪽으로 생리같은게 나온데요. 그런데 소수의 사람들은 그 구멍이 커서 성관계를 가져도 처녀막이 터지지 않는답니다. 터지더라도 다시 재생하는 수술도 있데요^^ 윗분들...; ...
처녀막이 터졌을까요..?
. 어떡하죠 이쁜이수술이나 처녀막수술같은 걸 해야하나요............ 자위로는 처녀막이 터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리고 터질경우 ... 사람은 자전거를 타거나 할때에도 처녀막이 터질 정도랍니다~! 장기간...
처녀막 질문인데요~ㅠ
..ㅠ 처음섹스를 하면 처녀막찟어지기때문에 넘 아파서 섹스를 하다가 못하게되던데요.... 처녀막 제대로 찟어졌으면 섹스를... 않으면 좋긴 병원에 가봐야겠죠....... 처녀막은 첫섹스할때 터질수도 있고 운동을...
처녀막에 대해 질문있어요..
부주의해도 아프다고 함.. 그럼 처녀막이 있는 거 확실한 거죠? 제 질문의 의도는 성기가 작은 남자는 여자와 성교를 해도 처녀막을 손상시키지 않을 수... 한 가지 더 덧붙이자면, 처녀막사이의 구멍의 지름이 2.0cm라고...
처녀막이터진거같아요..어떻하죠?
경험에서 나온 답변이였습니다. ^^ 처녀막은 터지면 그때 말구 피가... 확인가능합니다. 저는 남자인데 저도 처녀막을 터트려봤습니다. 근데... 임신에대해서는 걱정을 해보셔야겠지요.. 처녀막이 터지면서 질내 애액이 흘러...
처녀막파열인지생리인지
. 생리인지처녀막파열인지 확실히구별할수있는방법이없을까요? 처녀막파열후증상이라던가 .............. 생리라면 다음달에도 할 것이고. 처녀막 파열 증상이라면 사람에 따라 틀리고 피가 소량으로 ...
처녀막의 개념.
그런데 저 중학교때에도 처녀막의 개념이런건 배우질 않아서 언젠가 고1때 엄마가 성교육을 해주신적이 있으세요. 그럼데 엄마가 `처녀막은... 남자애들에게 해줬더니 지랄마라면서 그럼처녀막은뭐냐면서 막 아우성해대는데 ...
처녀막
처녀막은 질 입구를 막고 있는 구조물로 그 크기와 모양이 다양한데 여성 외음부의 소음순과 질 내부와의 경계막을 이루고 있습니다. 처녀막이 파열된 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처녀막은 질 입구에서 1-...
처녀막에 대한 질문입니다.
건가요?? 아니면 생리를 이미 한 후에 맺는 관계때에만 처녀막이 깨지는 건가요?? 생리랑 처녀막이랑 무관합니다. 처녀막은 날때부터 있는거니깐요.. 초등6학년때 처음 관계했다면 그때 깨지는겁니다. ...
제가 14살인데 생리를 하는지 처녀막이 터진건지 모르겠어요
걱정마세요. 처녀막이 터지면 정말정말 아프고, 피도 나는데. 님이 아무리 힘이 세다고 해도 자기 자신에게 하는 자위인데... 스스로 처녀막을 터뜨리기엔, 힘이 모자랄껄요=ㅅ= 생리에요. 처녀막이...
남친이 손가락으로 하다가 피나왔는데 처녀막 터진건가요?
처녀막 없다고 싫어하는 남자는 사귈 가치도 없다고 봅니다. 제 여친은 경험녀이지만 전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저는처음) 처녀막 재생수술 ... 개인 및 관계자만이 알 수 잇습니다. 처녀막이 터졌을 수도 있고, ...
처녀막은분명히터졌는데요...
남성의 성기가 처녀막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둥그런 처녀막을 찢고서 질 안으로 삽입이 이루어지게 되면 처녀막이 파열되면서 혈흔이 보이는 이유입니다. 처녀막은 처음 성교 때 몇 군데에서 파열되는데 대개는 하부쪽으로 ...
처녀막의 역할이 뭔가요?
만약 처녀막이 있는 여성에게 외음부에 사정을 했다면 임신 가능한가여?처녀막이란게 정자의 진입을 막고 그런건가요? 처녀막이란 흔히 여성의 순결을 상징하는거예요 요새는 세대가 변해서 그런지 처녀막이...
처녀막;;;
혼자서 처녀막이 얼마나 찢어젔는지 확실하게 아는방법은 없나여? 그리고 산부인과가서 처녀막찢어졌는지 알구싶어요 하면 알수있나여? 그냥 생리가 몇달째 끈겨서 검사하러가서 넌짓이 물어보면;;;;; 자기가 혼자서 처녀막...
처녀막이요.
속옷에 좀 묻었더라고요. 그게 생리혈인지 처녀막이터져서 묻은건지 모르겠어요;; 속옷에묻은피는 갈색이구요. 처녀막터졌을때 나오는피가 갈색일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처녀막 파열의 경우 대부분 파열즉시 선홍색...
처음 관계를 가질때 나오는 피(처녀막)가 두번째 세번째에도 계속나올수가 있나요?
처음 관계를 가질때 처녀막이 터지면서 피가 나오잖아요 ... 쏩니다~~~ 처음에 했을 때에도 처녀막이 파열되지 않을 수 있어요... ... 파열되지 않은 듯 싶어요. 처녀막은 여자마다 생김새도 모양도 위치도 ...
처녀막이 터진것 같아요ㅜㅜ [내공]
타서 터진다던가~ 많이들 그렇거든요~ 처녀막은 그냥 질을... 처녀막이 터진거 같다구요. 별로 상관은 없지만 엄마께서 알고 있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절대 신경쓰지 마세요.^^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처녀막...
처녀막이 터진것 같아요ㅜㅜ [내공]
타서 터진다던가~ 많이들 그렇거든요~ 처녀막은 그냥 질을... 처녀막이 터진거 같다구요. 별로 상관은 없지만 엄마께서 알고 있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절대 신경쓰지 마세요.^^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처녀막...
처녀막 찢어지는거 있잖아요^^
처녀막이 터진거라고 볼수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요.. 쉽게 처녀막이 터지는 사람도 있고 아닌사람도 있구요.. 확실한 방법은 직접 벌려서 보심이..;;; 좀 그렇나..ㅡㅡ? 어쨋든.. 꼭 처녀막...
처녀막이 터진건가요..?
멍이있어 생리피도 그구멍으로 나올수 있는겁니다 처녀막은 크기나 형태 그리고 일부여성들은 처녀막 이 없는 상태로 태어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처녀막은 자전거나 말을 타는등 심한운동을 하거나 생리때...
여자친구 처녀막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결국 여친은 처녀막은 사라진 상태이고 그 이후로 관계를 안해봐서 그럴듯 싶네요. 원래 처녀막이 찢어지고서 한 세번까지는 관계할때 마니 아푸더라고요. 근데 님아.. 궁금한게 있는데요. 님이 여친이 처녀막이 있다면...
처녀막에대해..질문좀..제발상세히좀.ㅠㅠ부탁드립니다
처녀막이안터진거래도 이게처음이런걸한거라는증거인거에요; 좀상세히설명좀.ㅠㅠ;; 부탁.. 상세히좀;;ㅠㅠ 물론 손가락으로도 처녀막이 터 질수 있어요. 그러나 손톱에의한 질내부의 상처 일수 있 구요. 처녀막...
처녀막 재생 수술과 질 축소 수술
냐면 여자는 남자랑 꼭 성관계한다고 처녀막이 터지는게 아닙니다 자전거 타면서도 터질수도 잇고 태어나면서부터 처녀막없이 태어나기고 합니다 처녀막에 쪼멘만 걸려도 터집니깐 너무 걱정마세요~ ...
처녀막,,
모르는 사이에 그쪽에 피가 조금 났엇따고 하던데 그게 처녀막 터진 거였을까요??? ,,, 성관계를 가졌는데두 처녀막이 안터졋따구 하더라구요 그럼 그때 ,, 그게 처녀막 터진걸까요 ,, 처녀막은 약간의 충격에도 찢어집니다. ...
....처녀막이 찢어진 것 같은데요...알려주세요...ㅠㅠ...
쑤시듯이 아프고.. 처녀막이 찢어진건가요..?........ 피가..... 정상적인 경우라면 처녀막의 붕괴 때문일 수 있겠네요. ... 생각해 보세요. 건투를 빌어요. 처녀막이 찢어진 것같네요. 원래 처녀막은...
처녀막이 터진 후의 현상에 대한 질문입니다.
여자친구가 처녀막이 터진 것 같다며 걱정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지식인 여러분들께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여성의 처녀막은 약한 자극에도 터질 수 있는지 2. 처녀막 파열 후 얼마나 오랫동안 피가 나오는지 ...
처녀막이 파열되려면 어느 정도의 관계를 해야 하나여?
이유로 말입니다. 처녀막은 막이아니고 질속에 덪붙여있는 살이기때문에 할려다말아도 파열이 충분히 될수 있긴 합니다. 처녀막이 파열됬을까봐 걱정을 한다면... 앞으론 조심하는게 어떨까요? 우선 처녀막은 사람마다 다름니다 ...
처녀막이 터지면 ..?
넣지않고 손가락을 넣어도 처녀막이 있다면 피가나와야하는거아닌가요? 사실 처녀막은 성관계뿐만 아니라 활동등에서도 많이 파괴가 됩니다 꼭 성관계가 아니더라도 파괴는 될수 있다는 뜻이지요....그리고 처녀막이라는...
성기를 가까이 대기만 해도 처녀막이 터지나요?
생리가 남았다고 하는데 하필 그때에 피가 났다는 것은 생리가 아니라 처녀막이 터진 것이 틀림없다고 판단됩니다. 처녀막이 터졌다고 상심은 마십시오. 처녀막은 조금 심한 운동으로도 터지는 일이 수다하니 처녀막이 문제가...
처녀막 터진 우리 여자친구때문에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묻어잇더라구여. 아 그래서 처녀막 터졌구나... 없거든요. 그리구 처녀막 터졌을때 제가 그때 손으루 할때 손에... 많이 하시는 게 좋겠어요. 그리고 사람마다 달라서 처녀막이 찢어지고 꽤 오랫동안 피가...
처녀막 파손 후 2일째 피가 조금씩 나는데요.
처음이어서 많이 서툴렀고, 애인은 처녀막이 파손됐었지요. 그때 저는... 우선...첨 관계를 맺고 처녀막이 파열되어서 피가 난다구요?? ... 아무래도 무리가 있었을 수도 있죠. 우선 처녀막 파열되여서 피가나는건 정상이구요....
처녀막이 터진후 관계때도? 피가 나오나요?
성격, 외모, 몸매 등등이 다르듯이 처녀막도 조금은 다른성질을 가집니다. 어떤사람은 처녀막이 매우 약한 반면 어떤 사람은 강한 사람도 있습니다. 약한분들은 조금만 격한 운동을 해도 처녀막이 일찌감치...
관계를 갖고 처녀막이 터졌는데(?) 임신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보기엔 처녀막이란 것은 그렇게 나중에 혈흔이 나면서 없어질 수 있지만 제가 보기엔 님 같은 경우는 처녀막은 원래 없어졌었다고 보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처녀막이란 것은 자전거를...
처녀막이 손상된 듯 합니다.
공통점이겠지요.. 미혼여성의 경우 처녀막 재생수술만... 성관계때 남자의 성기를 더 조여주고, 처녀막이 뚫리는 느낌과 함께 출혈이... 바탕으로 성관계전의 처녀막 상태를 완전하게 복원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
처녀막에대해서
좋은 연인 되시길~ 처녀막은 외음순안쪽에 있는 아주 가는 막입니다 ... 보기는 좀 그렇죠 ㅎㅎ 처녀막이 파열될때 피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여자분은 처녀막이 파열된지도 모르는 분도 계실정도...
처녀막에 대해서요
다칠때 나는 피같았어요. 혹시 처녀막이 파열된건가요? 어떻게 하면 알 수 있죠? 솔직히 너무 걱정되요.. 님이 알고 계시는것처럼 처녀막이라는것이 처녀성의절대 지표가 될수는 없습니다. 처녀막이라는것이 말그대로 막으로...
처녀막애서 자새희 예기해주세요..
조직이 두껍고 둥근 환이 좁고 신부의 처녀막 직경보다 신랑의 성기 직경이 클... 없었다면 처녀막은 조금도 손상 없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을 것이므로, 비디오스코프(Videoscope)라는 기계로 의사 선생님과 신랑 신부가 같이 처녀막의...
처녀막이 없으면 임신이 안되는 건가요?
영향을 주지 않죠.. 고로 처녀막이 없다는 것과 불임은 전혀 연관지을 수 없습니다.. 또한, 처녀막은 아주 어렸을때 부터 있으나, 격렬한 운동, 충격에 의해서 파손될수 있고, 그때 출혈과 함께 처녀막이 파손된 사람은.. ...
산부인과 -- 처녀막터진거 아닌가요? 어떻게하죠? 도와주세요
너무 아팠거든요. 너무 아파서 혹시나 처녀막 터진거 아닌가 싶어서 보니깐.... 피가 묻어있더라구요. 혹시나 처녀막이 터진게 아닌가 싶어요. ... 묻어있더라구요ㅡㅡ 그때가 좀 어려서 처녀막이고 뭐고 하나도 몰랐는데 그뒤로...
오랄이나 손으로 애무했을때 처녀막이 파열될 가능성..
절대....그런일 없습니다....... 처녀막은 생각보다 매우 약해서 찢어질수도 있습니다... 출혈의 관해서는 정도(?)의 따라서 다릅니다... 그리고 참고하자면 처녀막은 이름 그대로 막이 아닙니다... 처녀막은 사람에...
자위하다가처녀막이..
하더라구요... 혹시처녀막뚫린게아닐까요?ㅠㅠ 그 전까지 처녀막이 보존되어 있는 상태였다면 삽입을 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처녀막이 파열되었겠습니까? 아무리 자위를 심하게 했다손 치더라도. ...
사이클과 처녀막
. 처녀막이 터졌다고.. 처녀가 아닌것은 아닙니다.. 가령.. 사이클이나 자전거.. 시소.. 등등.. 그런것들과 놀다 보면 충격에 의해서.. 처녀막이 어릴때부터 터지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관계를 맺지 않았었는데도. 처녀막이...
처녀막이 찢어진 것 같아요
그런데 처녀막 찢어진게 순결과 연관된게 아니거든요. 처녀막은 아예 안 가지고 태어난 경우도 있고 격한 운동이나 글쓴 분같은 경우 아니면 성관계의 경우에 파괴됩니다.. 걱정하지 마시고요. 간혹 처녀막이 찢어진 후에 ...
처녀막이 터지면 무조건 처녀일까요?
많아서 ㅎ 판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처녀막이 없는 사람들도 있구요... ... 이 때 숫처녀라면 처녀막이 뚫려 있지 않으므로, 공기가 성기에까지 미치지 않아 재가 날아가지 않지만, 남자 경험이 있는 여자는 처녀막이...
처녀막에 대해서인데요~
본인이 처음인데 처녀막이 안터져서 아..내가 처녀막이 없구나 하고 느끼신분있음 답변좀요ㅠㅠ 전; 처음이였는데 진짜로 처녀막이 없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이상한 꿈까지꾸고 조금 의심도 하고 ...
쫌 부끄럽다만 제 처녀막이 쨰진건가요?ㅠㅠ
아직도 생각나여 근데 처녀막이 터지면 피가 나온다고그러던데 제가 ... . 처녀막은 자전거를 타다 넘어진다거나..(그래서 중요한 곳이 다칠 때) 시소..등등... 으로 인해서도 처녀막이 찢어 질 수 가 ...
처녀막 질문
몰라요 근데.......... 아마도 진짜 일걸요. 처녀막 있어도 애액 나오니까.. 처녀막이 얊은 막이아니라 살이 붙어잇는데 터진다는게... 그래도 아마 진짜일 겁니다. 돈들여서 처녀막 CG씌울만큼 그런 영상이...
처녀막에대해서
서로연결된건가요?? 처녀막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죠... 처녀막은 여성의 질 주변은 둘러싸고 있는 질 내막의 연장분으로 ... 가능하게 되는거죠.. 사람 외모가 다르듯이 처녀막의 모습도 크게 4~5가지...
처녀막,초경 어느것이 맞나요?
초경인가요? 처녀막이터진건가요? 전 개인적으로 처녀막이터진거였으면좋겠네요 혹시 이게 초경이였는데 ... 젖으면 어쩌죠 정말궁금하네요. 처녀막은 질안으로 들어가야 있는것이므로 ...
초등학생이 처녀막이없으면 이상한건가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님 좀 수상한데요? 처녀막 사진볼려구 그러져? 남자져? 여자인척해서 처녀막 사진볼려구? 변태자식 사진은 올리기가, 뭐하네요,, 처녀막이란건 책에서 봣는데,, 그, 머더라?? 격한운동(...
자전거를 타다가 처녀막이 찢어졌을수도 있나요..?
.. 승마라든지... 과격한 운동 으로도 처녀막은 충분히 찢어질수 있지요..... 처녀막이 손상가기도 하는등 꼭 밑부분에 어떠한 직접적인 충격이가야만 찢어지는것은 아니라는게 맞지요...^^ 솔직히 처녀막이라고 해서 ...
처녀막이 파열된걸까요?
.저기.. 처녀막이라는게 항문에 존재하는게아니라,, 질입구에 존재하는건데... 항문초음파 하셨다고 하는데.. 어떻게 처녀막... 참 조심하시는편이구요, 결정적으로 처녀막이 파열되면...아프거든요.? ...
처녀막인가요 생리인가요 (내공 20)
파열이 없으셨다면 님의 경우 처녀막이 원래 없으신 것이며, 지금 ... 처녀막의 경우 1~2일 정도 첫 관계 후나 두번, 세번 관계를 통해 파열이 되면서 소량의 혈 흔이 나오는 정도 입니다.... 배가 아픈 것은 처녀막...
★일본이나 다른나라에서는 처녀막 연연하나요~?
우리나라 옛날에 비하면 많이 신경안쓰는걸로 아는데요 다른나라에는 처녀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자꾸 처녀막 처녀막하는대... 사람은 처녀막이 없는 동물이고, 어느 정도 있는 동물축에도...
처녀막이 파열됐을까요 안됐을까요?
.믿음이 안가더라구요 ㅠㅠ 처녀막의 위치도 사람마다 다르고 유무도 사람들따라 다르고.. 처녀막가지고 따지는 시대는 아니지만 역시 불안하네요 ... 우월감이었을까요 ㅠㅠ.. 상당히 불안해요. 처녀막이 어떻게...
처녀막 조금은 재생이 가능한가요?? 내공 드립니다. 꼭...!!
다고해도 피가 안나오는 분들도 계시구여... 임위적으로 처녀막을 다시 재생시키는 수술이있어여... 꼭처녀막의 중요성을 두신다면 생각을해보세여... 한번손상이간 처녀막은 저절로는 다시 재생될수가없겠죠... ...
처녀막에 대해 ...;;;;
혹시이...;;;; 항문에 처녀막이있나요? 아니면..;거시기;ㅁ; 에? ... 하죠! 처녀막은 질입구에 있고 얇은막이라 찢어져요 운동이나 취미생활로 찢어질수도 있는데요 요즘은 처녀막을 많이 신경쓰는 ...
일상에서 처녀막이 파열되었을 때 통증이 없을 수도 있나요?
병원에는 가지 않았습니다. 하혈과 처녀막과는 아무 상관이 없겠지만... 처녀막이 파열된 것인데 하혈이라고 착각을 할 수도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처녀막 파열시 생기는 출혈량은 어느정도가 되는지도...
처녀막이 터진경우 피가 어느정도나?몇일정도 나?걱정됩니다ㅠ
쳐녀막에 있는 혈관양만큼? 처녀막 파열시 출혈은 일반적으로 휴지로 닦을 수 ... 경우는 특별한 경우입니다. 처녀막이 터지면 피는 윗분 말씀처럼 휴지로 닦을 정도 "아..처녀막이 터졌구나"하는 정도의 양만 나옵니다.....
처녀막이랑 임신에 대해서~
그때 처녀막이 찢어졌는지 피? 아무튼 분홍색으로 보이는 그런게 ... . 그럼 전 처녀막이 터진 건가요?? 임신이 됐을까요? 어떡하면 좋죠?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처녀막은 터젓지만 사정을 안하면 임신은 ...
팬티 위로 여자 성기에 손가락 세게 넣어도 처녀막이 손상이 되나요?
처녀막까지 안 닿는다고 해서요.. 전 제 여자애 이야기 듣고 부담 엄청 심했었는데. 이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처녀막이 터지지 않았는데.. ... 안넣었습니다.! 그거야 사람마다 다르죠 처녀막이 튼튼한사람도 있고...
처녀막에 대해서 ..
혈액과는 또다른 색인 .. . 처녀막이 터진걸까요 ..? 정말 터졌다면.. 정말 다 터진걸까요 ? 병원에 가보지않고 처녀막이 터진지 안터진지 확인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만약 처녀막 재생술의 가격은 얼마정도 하나요 ? ...
처녀막에 관한..
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처녀막은 질 입구에서 1-2센티미터 정도에... 따라서 딱 어떻다라고 단정할수는 없으며 처녀막이 파열되었다고 걱정하실건 없습니다. 처녀막이 여성의 순결을 상징하는 것은 아니지만...
처녀막이요..
더 많이 있죠^^ 물론, 처녀막을 안가지고 태어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님께서는 처녀막을 안가지고 태어나셨거나.... 기억에 없는 어릴적에 처녀막이 이미 찢어졌을 수 있습니다. 또 너무 두꺼워서 ...
만약에 처녀막이..
. 죄송합니다. 지금 하는말은 꼭 내 처녀막이 터진 거 아니냐는 글 로 보이네요.. 무서우시면 산부인과 가보세요.. 원래는 자전거 타다가도 처녀막 터진다는 사람들도 있으니... 처녀막 터진다고 죽진않아요 ㅡ;;
처녀막
각종 여성호르몬의 분비는 처녀막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나팔관이나 ... 처녀막이 찢어졌어도 .. 성장에는 도움이 없는듯 합니다 .. 저도 어렸을때 찢어졌는데도 .. 키도크고 괜찮습니다 .. 한번 찢어진 처녀막...
처녀막이 파열된 건가요?
생각입니다. (간절히 아니기를 빌지만 처녀막이 찢어졌다고 하더라도 다시는 안 할 겁니다.) ... 처녀막은 질내부 약 10cm 되는 부위에 있습니다. 님이 그 정도까지 넣었다면 처녀막이 파열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
처녀막재생수술이 궁금합니다.
찢어짐으로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처녀막의 유무를 가지고 여성의 순수성을 가 늠하는 남성도 있습니다만 처녀막은 직접적인 성행위가 아닌... 벗어나 처녀막수술을 통해 잦은 성관계나 출산, 또는 ...
처녀막(내공:10)
하는데;; 처녀막이 안찟겨져 있는 상태에서 SEⓧ 하면 에이즈 걸리나요? 그리고 처녀막이 안다치게 하는 방법 없나요?? 성관계를 갖는 다고 에이즈에 걸리 는거는 아니에요 그리고 관계를 가지게 되면 여자는 처녀막...
처녀막에 관해서 인데요
자꾸 밑이 아프다내요 질문! 1.왜아픈거죠? 2.처녀막이찢어진건가요? 3.찢어지면 언제까지 아픈지... 꼭좀 알려주세요.ㅠ걱정데요.ㅠ 처녀막이 찢어지면 피가 날수도 잇고 안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
자전거타고나서 처녀막이터진건지,아님,,생리인지궁금해요..
배가아파요. 혹시 저의이런증상이,, 처녀막이터졌을때와 같나요>> 집에선... 싶습니다; 처녀막이 터지면; 느낌도 안나고; 하루안에 피가 멈춘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실제로 자전거를 타다가 처녀막...
여자친구와 첫경험 처녀막...
처녀막 때문은 아닙니다. 그리고 손가락 정도는 처녀막이 있어도 삽입이 가능할 경우가 있습니다. 처녀막 모양 또한 개인차가 심하기 때문에... 정도넣구 막혓덙데 왜 그런거죠 ? 원인은 처녀막입니다. 그리고 과감히 집어...
질경삽입하면 처녀막이 터지나요?
삽입하게 되면 처녀막이 터지나요? 혈흔도 당연히 보이겠죠??... 산부인과에서 처녀인지 아닌지 확인도 안하고 질경을 처녀막이 손상될 정도로 삽입할리가 없습니다. 질경으로 처녀막을 넘어서 봤다면 자궁경부에...
처녀막 말인예염...
혈흔이 없어서염~ 만약 손가락 삽입으로만으로도 처녀막이 파혈되는 거라면 이건 어떻게 된거죠? ㅠ.ㅠ 처녀막이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 무슨... (정상크기라고 가정했을 시) 처녀막은 그렇게 간단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처녀막에 관해서....
있답니다. 몇명 봤지요... 처녀막이 없는? 깨지지 않는? 암튼 그런 사람도 있어요 너무 상심 마세요 30%는 원래 없댑니다. 처녀막이 무슨 단단한 막도 아니고.... 대부분의 여성들의 처녀막은 첫 월경을 하면서 없어져요. ...
처녀막수술가능나이
처녀막재생수술말입니다.. 그거몇살부터몇살까지가능한거죠??? 몇살부터 몇살까지 가능한게 아니에요~ 50대 아줌마들도 하고있고요 ~ 20대에 결혼때문에 하는사람도 있어요 ~ 그리고 10대에도 성폭행 그런걸로인해 처녀막 수술을...
처녀막이 안터지면 임신이 안되죠?
하면 절대로 임신이 되질 않구요 처녀막이 터졌냐 안터졌냐는 관계가... 인하여 처녀막이 현재 파열된 여성분들도 많아요 (성관계없어도) 그래서 첫관계시 반드시 피가 나온다는 것은 소설에나 나오는 얘기입니다. 처녀막...
처녀막이요,,
잇는듯... 병원가보세요 처녀막은 성관계를 가지고 바로 파열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 처녀막이 터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가렵거나 따갑거나 냉 색깔이 이상하다면 병원으로 가보시는게 나을듯싶습니다. ...
처녀막 말인데요...
생리 중인데 그게 처녀막이라 믿기가 어렵구요,,, 어떻게 된거죠??? 답변을 바랍니다 처녀막이 터지면 피가 빨갛고 흥건히 나온다고 다들 알고 계세요. 하지만, 그것은 과장된사실입니다^^ 처녀막은 물론 위의...
처녀막??
같아서요 .. 아주 끝날때쯤의 소량으로요 .. 그래서 혹시 처녀막 손상인가 해서요 ... 근데 의문점은 처녀막 손상시 2~3일 동안 계속 지속 되는가 해서요 .. 이게 처녀막 손상인가요? 안녕하세요. 윗분이...
샤워하다가 ...... 처녀막 터진건가요?
생각하겠어요... 저 어떡하죠....? 처녀막은 신경 않 쓰셔도 괜찮아요 처녀막은 터져도 다시 재 생성 되니 안심하시구요 생성되기 전 까지는 행동 조심하셔야 하구요 처녀막 터졌다고 욕 하는 사람이 약간...
손가락 삽입으로 처녀막이 터지나요??
손가락 삽입으로 처녀막이 터지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 않나요? 자기는 처녀막이라고 하는데.. 답변 부탁 드립니다 .... 할떄는 완전 소멸 됫어요 처녀막이요. 그거 처녀막 터질떄는요. 생리대나;...
여자의 처녀막이 정확히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궁금해요
없었습니다 그럼 전 처녀막이 찢어지지 않은건가요? 전 정말 진지합니다;;; 제대로된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처녀막의 위치는 질입구 바로 안에 있습니다. 그러나 처녀막은 질입구 전체를 막고 있는 것이 아니라 ...
처녀막에 관해;;
아니면 아기를 낳고도 처녀막이 계속 있을수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산부인과에 가면 처녀막이 원래 있엇는지 없었는지 그것이 왜,어떻게 파열 됫는지 알수 있나요?? 추측성 답변은 사양합니다.; 처녀막은요 심한...
처녀막터져도 임신되요?
뒤져봐도 나오셨을탠데 ㅋ.ㅋ;; 처녀막은 그냥 단순한 막이기때문에 그게 터진다고 임신되거나 문제될건없습니다. 주로 성관계시터지죠 ㅎ.ㅎ 처녀막 한번 파열되면 그럼 애기 2명 3명 낳는 사람은 뭐래요? 처녀막하고 임신하고 무슨...
처녀막이 터지면..
생리하는데 전혀 이상이없습니다. 처녀막이 터지면 피가 약간 날뿐 이상없습니다 ^^ 처녀막이 터지는 것은 생리랑 관계 없답니다.. 처녀막이 터져도 생리 잘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하하하! ...
승마를 배우면 처녀막이 파열된다던데..
승마를 배우면 처녀막이 쉽게 파열된다던데 그걸 예방할 수 있는 그런게 없을까요?? 아니면 팬티 속에... 제발제발 도와주세요 승마를 시작한지 별로 안됬지만 처녀막 파열이 너무 무서워서 못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
처녀막에관해서..
처녀막은 일종의 근육(내지는 얇은 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삽입을 했을 경우 남자의 성기가 여자의 질 입구에 들어갈때 처녀막이 최대로 늘어나도 그 크기가 맞지 않고 남자의 성기가 더 클경우에 처녀막이...
처녀막이 ㅜㅜ 여성분들만 보세요 ㅜㅜ
도와주세요!! 그리고 제가 처녀막에 관해 질문한거... 어떻게 생겼는지.. 눈을 보이는지.. 저 처녀막 터진건지..... 도와주세요!! 지금까지 제 긴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와주세요! 처녀막은 손가락하나...
처녀막이어 느정도면 터나요??
. 처녀막은요 사람마다 다른데요.. 여자는 그게 ... 해도 상관없어요.. 처녀막은 거의 10명중에 1~2명 터질법한 이야기이죠.. 처녀막은 성관계할때도 터지지만 자전거를 타거나..힘든일을 할때도 ...
여자들 처녀막??
처녀막이없어서 피가 안나온다면 남자들은 무슨생각을하나요?? 아.. 그러니까 요즘 사회에선 처녀막이 중요합니까?? 제가 갑자기 ... 제가 올려도 좀 이상하네요.. 1) 네.처녀막은 한번 터지면 재생수술을...
처녀막파열에대해
없을꺼에요~~~~~~~ 제 생각에도 처녀막 이 터진 것 같은데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자전거를 타다가 잘못해서 처녀막찢어지시고... 여쭈어보시구요 아니면 산부인과를 가보세요 ~ 요즘엔 처녀막도 산부인과에 가면...
질축소,처녀막수술
쫌많아서요 남자친구한테는 말못했구요, 제가 경험했다는것도몰라요 ..ㅠㅠ 그래서 남친모르게 질축소랑 처녀막하려고 지식인에 알아보니까 소음순수술하시는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이 위에...
여자친구 처녀막이 없는거같던데..
없는거겟죠 태어날 때부터 처녀막이 없던 사람도 있고, 또 운동 중에 처녀막이 파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월경기간 때 파괴되는 경우도 있고... 처녀막이 굉장히 튼튼한 사람도 있답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
냉 검사하다가 처녀막 찢어질수도있나요?
냉 검사하다가 처녀막 찢어질수도있나요? 제친구가 냉검사하러갔는데 의사 실수로 처녀막이 찢어졌다는데 정말 그럴수잇나요? 네 가능 합니다. ...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릴수있습니다.. 보통 처녀막있는곳까지 어떠한...
처녀막수술 하면 피가나나요?
만일 처녀막의 파열상태가 뚜렷하다면 수술이 필요하구요 그렇지 않다면 혈흔수술만도 가능합니다. 일단은 파열된 처녀막을 교정하고 복원을 한 다음에 필요한 때에 혈흔수술은 잠깐 받으시면 됩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처녀막...
처녀막이 터진것 같아요,,
나왔는데 이건 처녀막이 터진걸까요? 확률로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피가 좀 붉지가 않고 어두웠어요. 처녀막 터진거 아니겠죠? 아 저 좋아하는 사람두 있는뎁ㅠㅠ 결혼못하나요? 아 어떡해요, 처녀막...
처녀막..찢어진건가요 ㅠㅠ
근데 존나아픈데 어떡해요처녀막찌저진거에요 ..ㅠㅜㅠ? 진짜 1... 이상한말쓰면 신고합니다 ㅡㅡ 처녀막은 잘찢어지는걸로 알고있어요 ... 없다면 두가지 경우입니다 생리 or 처녀막 처녀막...
처녀막에대해 내공!
처녀막이 터진건가요 .? 처녀막피는 몇시간후에 나오나요 여자친구 말로는 몇시간 후에 나왔다는데요 지식이 잇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처녀막 파열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녀막 파열후...
진짜 처녀막이터지면 생리를 못하나요??
나온게 생리증후가 아니었나 싶네여 곧 생리를 할것같다는거죠 처녀막이 터진것은 아니네요 걱정마세요 그리고 처녀막과 생리는 상관이 없답니다. 처녀막 : 장궁입구에 얇게 씌워진 막을 말합니다. 생리 ...
처녀막 입증방법에대해서 알려주세요~
만으로도 파열될 수도 있고요. 처녀막여부로 처녀성을... 드물지만 어떤 경우 관계를 가져도 처녀막이 파열되지 않는 경우도 있답니다... 첨이라그러면 잘 모른데여..-_-;; 처녀막의 유무가 이혼사유는 될까 몰겠군여..것도 ...
처녀막파열(첫경험), 착상혈, 일주일전 관계, 임신가능성.
) 11월 15일에 처음 관계를 가지게 되었을떄는, -처녀막이 터질줄 알았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더라고요... 대해서 질문이요. -피에 약간 피조각 같은것들이 섞여있는데 처녀막조각같기도 하고,(두번쨰 관계후 1~3일쨰) -아님 그사람...
처녀막이..피가안나는 사람도 있나요?
듣자하니 자전거 타는 것도 이유가 될수 있다더군요 또 처녀막이 있는 경우에는 처녀막이라는 것이 피부이기때문에 다들 똑같을 수는 없져 그래서 처녀막의 모양이 여러가지고 또 두꺼운 분도 계신답니다. ...
처녀막 중요하겠지요?ㅠ
조직검사 하자고......하셨거든요. 처녀막에 약간 손상이 갈수도 있는데... 그리고 처녀막 손상되면 꿰매달라고 해야할까요. 아니면 ... 생명이나 마찬가지 이기 때문에.. 처녀막 관련해서는 요새 남자들은 그다지 큰 신경은 ...
첫경험시 처녀막에 대해서
아프다고 하면 괜히 좋아서 헤벨레합니다. 처녀막은 여성의 성기 중... 처녀막은 보통 그림과 같이 가운데 작은 질 구멍이 있어 그 주변을 원형으로 싸고 있고 그 크기나 탄력 정도는 사람마다 제각각입니다. 처녀막은...
처녀막
처녀막의 위치도 대강좀 알려주시면;; 처녀막 있으면 바보소리듣고요 기능은 첫관계인지 아닌지 구분할수있습니다 질내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처녀막은 질 입구를...
처녀막 파열?
가진다고 해서 처녀막이 바로 터지는 것은 아닙니다. 성관계 직후에도 처녀막이 터지지 않는 분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삽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안터질수도 있다고 들었네요.... 손가락을 깊이 넣으면 처녀막이...
저기여.. 처녀막이여..........
ㅋㅋㅋ 님 처녀막이쉽게 안터진데요 거기가 아마 헐었거나 찢어진거같은데요 조심하시지 ㅋㅋㅋ 암턴 잘읽었구요 걱정안하셔도 처녀막 터지는거는 상관없습니다 ㄱ-;; 걱정마셈 처녀막 터진거 맞아요 ... 처녀막 ...
처녀막이 터지면
안 될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처녀막이 없다는게 걱정거리는 아닙니다. ... 섹스 때 이야기 하시는 건가요? 섹스 때라면 처녀막이 찢어지는 건 당연 한데요. 말그대로 처녀막이니까요. 만약 섹스가 아니라면...... ...
처녀막이 있을때 월경으로 생긴피는 어떻게 나오나요?
궁금한데요 처녀막이 있는 처녀가 월경을 할때 나오는 피는 어떻게 나오나요? 제가 알기로는 질을 통해 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 처녀막이 막고 있으면 어떻게 나올지.-_-;; 좋은답변 기대합니다 예 답변나갑니다 처녀막이...
처녀막 터친거 확인방법
많이 해도 (성관계 자위 포함) 처녀막이 터진거를 확인할수 있답니다. 처녀막이 터졌을땐 일딴.. 가장 쉬운법엔. 여자 팬티에 생리중도 아닌데.. 피가 묻어잇읍니다. 그 이유는 처녀막이 터질때 피가나기 때문이죠. . ...
손가락을넣었는데. 처녀막이..
세개를넣었는데.. 피가났어요 맑은색깔피요 처녀막파열인가요... ... 그리고 질안이쓰라려요 처녀막이찢어진건지 손가락을넣어서... 세개 깊이 넣어서.. 자꾸쓰라리고 아픈데 처녀막파열인지 그냥 질내부가 상한건지.. ...
처녀막에관해..
하네여~~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처녀막은 윗분이... 출혈이 비춘다면 처녀막에 의한 출혈보다는 질이 찢어진 경우일수도 ... 병원에 가셔서 간단한 치료를 받는게 좋습니다. 처녀막으란것은 질안쪽에...
처녀막
피가났는데 처녀막이 완변하게찢어진것인가요? 욕설이나비방 질문과관계없고 이상한글 달아놓으시면 신고합니다. 전 심각하다구요.ㅡ,.ㅡ 네 찢어지신듯 하네요 처녀막이 그리 많이 남아 있지 않으면 ...
냉 검사하다가 처녀막 찢어질수도있나요?
냉 검사하다가 처녀막 찢어질수도있나요? 제친구가 냉검사하러갔는데 의사 실수로 처녀막이 찢어졌다는데 정말 그럴수잇나요? ... 염증 치료를 위해 약물을 사용했다면 처녀막 손상 가능성이있습니다.
처녀막이터져야만 남자성기가 들어갈수잇나요?
들어갈수있나요 ? 그럼 처녀막이 터지려면어떻게 다른방법없을까요 ? 병원에 가셔서 처녀막을 제거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성관계를 통해 처녀막이 터질 시에는 다소 출혈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
처녀막이터진건가요/.
자위하는데 .. 그래도터질수있나요. ? 처녀막이없으면안되나요.. ? 처녀막은 요새 안따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자전거 타다가도 터질수도있는게 처녀막인데요 뭘.. 정불안하시다면 나중ㅇ...
처녀막에 관해서,,
있구요~ 안좋습니다. 그리고 처녀막의 유무여부로 의심을 하시는 모습을 보니 좀 안타깝네요.. 님께서 사랑하시는 건 그 여자친구분이지 처녀막이 아니지 않습니까? 여성으로서 아직까지 처녀막에 집착(?)하는...
처녀막
그런데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처녀막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날에 많은 사람들이 이 처녀막의 실체에 대해서 알고 있죠. 여성이 처음 관계를 가지기 전에 처녀막이 터지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터지는 ...
처녀막이 파열되지 않고도 임신 되나요?
한마디러.. 처녀막 보존되구.. 임신 가능합니다.. 확률이 희박할 뿐... 제가 성교육 시간떄 들은거로는 -0-..;; 처녀막이 막이 아니고 머라고 그랬더라 -0-.. 하여튼 질내 사정을 했다면.. 위험하죠.. 처녀막은 처녀의...
처녀막은 조금씩 찢어지나요~???
됩니당... 참고/// 요즘에 처녀막이 처졌다 해서 전부다 처녀로 보지 않구용... 처녀막이 않터졌다 해서 했구나 하지도 않습니당... 처녀막은 사람마다 틀리므로 걱정 안해두 됩니당.. ...
처녀막에대해서 정확한 답변만 부탁드려여
2~3일 정도 그랬다던데 처녀막이 터져서 그런건요? 그리구 처녀막이 성관계 때 바루 터지는게 아닌가여?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여자의 처녀막은 어린나이에 터질 수도 있는거구요 처녀막은 얇은 ...
처녀막이 찢어진거같애요..
그러면 처녀막 안 찢어졌겠네? " 라고 물어봐서 제가 응" 이라고 대답하자 남자친구가 부담스럽게 너무좋아하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처녀막... 그깟 자위 하나때문에 처녀막이 찢어진거 같애요,.ㅜㅜ 자위때문에 ...
이현상이 처녀막 손상된 현상이 맞나 궁금합니다.
ㅠㅠ 그리고 처녀막이 망가지면 관계를 더 신중하게 해야겠죠? 임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나요? 좀 알려주세요 ~ 물론 처녀막일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꼭 첫경험이라고 처녀막이 터진다는 보장은 없구요. 말씀하신대로 ...
처녀막이 찢어질때,,
아픈지 갈켜주세요 예를들어 주사맞는만큼 아프다던지,, 처녀막은 태어났을때 부터 생깁니다 (없는사람도있음) 그리고 처녀막이 찢어질때는 아픈것은 처녀막이 살이잖아요 그살을 아무 날도없는 망치같은것으로...
처녀막이없는사람도잇나요
처녀막이 없는 여자들도 있나요?? 그리고 처녀막이 터질때 아픈가요?? 확인은 어떻게하나요 있습니다 하지만 어렸을때 자신이 인식하지못할때 ... 그리고 선천적으로 없는사람과 아예 처녀막이 질입구를 완전히 막아서...
처녀막이 없으면 임신을못하나요?
처녀막 없는데, 그럼 그 사람들은 어떻게 임신했을까요? 님 어머니도 처녀막 없습니다. 님은 어떻게 가졌죠? 처녀막이 없다고 해서 임신이 안되진 않습니다. 처녀막은 남자와 성관계;때 터지거든요. 그런데 임신이...
처녀막 피가 않나는데...
가져서 처녀막이 터진척하는 여자들도 있구요. ... 사랑하세요? 그럼 믿어주세요.. 처녀막은요 한 3~5cm까지 들어가야 있거든요... 나지않았다면요.. 실례되지만 처녀막은 이미 관계 전에 터졌을겁니다.....
여자친구의 처녀막....
님 여자친구분께서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서 처녀막이 파열되어있었다던가 아니면 무리한 마찰을 가하지 않으셔서 처녀막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을지 모르거든요. 사람마다 처녀막이 생긴것도 틀리고 그 두깨도 사람에 따라서...
처녀막 안프게 찢을수도잇나요?
드네요 ㅎㅎ 님 여자친구분이 처녀라서 그런말을 하는지.. 처녀막은 중요합니다 처녀라는 사실을 증명하는게아니고 질에서 중요한 처녀막이죠 한번 처녀막이 찢어지면 처녀막은 다시원상복귀는 되지않습니다...
처녀막이요 바른 답변 부탁 내공 10
고민도 많이 했죠^^ 처녀막은요.. 엄청 질기지 않거든요?? 승마나 자전거를 자주 타도 처녀막이 잘 파열된데요.. 그리고 사람마다 달라서 생리혈이 몸밖으로 나오면서 조금씩 처녀막이 같이 녹아서 없어지기도 한다는 군요.. ...
성관계 도중에 처녀막이 터지면 어떻게 되나요?
올립니다. 흔히 보면 성관계도중에 처녀막이 터지는 일이 많다던데... ... 확실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ㅡㅡ;;; 성관계도중 처녀막이 터지면 여자 아파죽을텐데.. 처녀막 터트리지 못할만큼 성기가 작으신가요? ...
손가락을거기에집어넣으면처녀막이없어지나요???(내공있음)
처녀막이 없어지거나 하진 않으니까 걱정마세요..^^ 그렇지만 꼭 성관계를 해야만 처녀막이 없어지는건 아니고요.. 과격한 운동이나 자전거등등.. 하체에 충격과 무리를 주는 행동이 잦으면 처녀막이 손실되기도 하죠.. ...
여자는 처녀막..남자는??
함니다. 대부분 격한운동을 하면 여성들의 처녀막은 파열됨니다. 조선시대때나 그 이전 먼 옜날에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문밖출입이 거의 없었죠.. 처녀막 파열 될일도 없구요.. 요즘 처녀막 운운하는것은 약간의 무리가...
처녀막재생수술에 대해서
. 그래서 처녀막재생수술을 해줘서 제여자친구 혼나지 않고 ... 택하려고 합니다.. 처녀막재생수술의 비용은 대략 50~300정도 들꺼라고 생각됩니다. 충청북도 청주에 사시는 분들... 처녀막재생수술비용이...
처녀막 터지면 피가많이 나나요?
피가나나요?? 걱정되 미치겠어요 처녀막 터져서 피가 많이 나면 ... 하더라구요.. 밝은색이라고.. 그리구 처녀막 터지면 피가많이 나오나... 정보였음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처녀막 파열시에 나는 출혈은...
내공有 처녀막때문에 그러는데요...
모든여성분들이 처녀막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자위와 같은 강한 자극을 통해 처녀막이 손상되어 사리지는 경우인것같습니다.. 사람마다...생김새가 다르듯이...처녀막또한....쉽게 사라지는 분들도 있고.... ...
처녀막이찢어진거같은데요
이거 질내벽에 상처나서그런거에요 아니면 처녀막이 찢어진건가요 ?? 그렇게 아프진않앗는데 ;; 안녕하세요.. 음.. 아마도 처녀막이 파열된게 아닐가 싶은데요.. 처녀막은 자위를 통해서라든지 약간의 충격으로.. ...
처녀막이 뭔가요?
그리고 요즘엔 처녀막재생 수술도 있으니 안심하시길.. 처녀막은 여자 거시기 안깊숙히 잇기때문에..특정 물건으로 찌르기 전에는 터지지 않습니다 ㅡㅡ; 그리고 어려서 목욕탕에서 넘어져 피가 났다면 처녀막이...
처녀막이 터진건가요 ?
양은 작고요. 지식인에 찾아보니까 처녀막 터진것 일수도 있다고 하는데 정말 처녀막이 터진건가요 ? 근데 27일날 처녀막이 터져서 분홍색.. 물질이 나온 것 같은데 아직도 남아있는건가요 ...
처녀막..
언제든 초경을 하고나서 성관계를 맺게되면 질 안에 있는 처녀막이 찢어지게 되 있습니다. 그래서 처녀막이 찌저짐으로 인해 피가 나오게 되는거구요. 사람에따라 다르지만 처녀막이 터졌을경우의 피는 많이 나오는 사람이 있고 ...
처녀막이 터진걸까요?
못해서 여자는 결혼 전까지 순결을 유지해야 하며 처녀막이라는 것이 그 순결의 증표라 생각하지요. 쯧쯧.... 실제로 처녀막의 위치에 따라 '첫경험'인데도 처녀막이 터지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승마 등의...
처녀막에 대한 궁금중...
알기는 어렵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내방해서 처녀막에 대해 묻곤 합니다. 첫날밤에 피가... 않겠지요? 결론은 원래부터 생기지 않은 처녀막을 증명할 수 없으려니와 있었다가 외부 충격으로 사라진 처녀막에 대한 기억을 지금 해...
처녀막이 터진건가요?
생리 날 2-3일전이기도 하고 처녀막이 터진건지..? 생리때 우연치 않게 맞은건지 .? 처녀막 터진건지 확인할수는 없는건지? ... 답변해주시길 바랍니다~. 처녀막은...자전거 타는데도 터집니다 ...


Posted by DR Info